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2009년 12월 29일부터 (주)아사달의 세금계산서 발행 시스템을 국세청 표준에 맞추어 표준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합니다.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법인사업자는 대통령령이 정하는 전자적 방법으로 세금계산서를 교부하도록 하고 있고, 정부 시책에 맞추어 (주)아사달도 표준전자세금계산서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종이세금계산서가 아닌 표준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어 전송하게 되며 회원님께서는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의 전자세금계산서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관련한 사항은 각 서비스몰 대표전화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저무는 2009년도 좋은 결실을 맺고, 2010년 경인년에는 회원님들 모두 소원성취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